우아한웨딩(결혼,웨딩,셀프웨딩,웨딩드레스,웨딩촬영) 2.3.0 Apk

우아한웨딩(결혼,웨딩,셀프웨딩,웨딩드레스,웨딩촬영) 2.3.0 icon
Category: Lifestyle
Requires: Android 4.1 and up
Curent version: 2.3.0
Updated: 02.08.2016
Price: Free
Size: 7.2 Mb
Download: 140

Rate saved, Thank!

4 (1 votes)

Description of 우아한웨딩(결혼,웨딩,셀프웨딩,웨딩드레스,웨딩촬영)

작지만 특별한 우리들만을위한 셀프웨딩을 만들어드립니다.

그 동안 웨딩 정보를 찾고 모으는 과정에서 많이 불편하셨죠?
이제는 언제, 어떤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지만 입력해주세요. 웨딩 준비 과정 전반에 걸친 전문적인 토탈 서비스로
웨딩 장소 추천 및 선정, 웨딩 서비스 업체 추천 및 선정, 웨딩 컨셉 디자인 기획, 웨딩 당일 진행 매니저먼트 서비스 까지
신랑 신부를 위한 맞춤 웨딩 디렉팅으로 체계적이고 완벽한 웨딩 준비가 가능합니다.

해변에서 결혼을 원하시는분, 넓은 잔디에서 결혼을 원하시는분, 조용하고 아름다운 집에서의 결혼을 원하시는분, 드레스, 메이크업, 음향, 플라워는 어디서 준비해야하는지 데코레이션, 음식, 이벤트는 어떻게 준비해야하는지 우아한웨딩은 준비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대행해드립니다.

- 간편한 예약서비스 : 영화표를 예매하듯 우아한웨딩을 통해 언제, 어떤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지만 입력해주세요.
- 투명한 가격 : 불필요한 부분은뺀 가장 상세하고 투명한 웨딩견적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당신만을 위한 웨딩 디렉팅팀 : 둘 만의 이야기와 개성을 담은 결혼식을 디자인해줄 웨딩 디렉팅팀을 구성해드립니다.
- 웨딩SNS : 결혼에 대한 풍부한 영감과 아이디어를 수집해 한 곳에 모아 보고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아이디어를 뽐내보세요.: 나만의 결혼식 아이디어, 셀프웨딩 소품 모음, 로맨틱한 결혼식 모음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lso from (주)우아한웨딩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