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장- 내가 만드는 단어장 2.4 Apk

영어단어장- 내가 만드는 단어장 2.4 icon
Category: Education
Requires: Android 4.1 and up
Curent version: 2.4
Updated: 25.05.2016
Price: Free
Size: 6.56 Mb
Download: 170

Rate saved, Thank!

4 (1 votes)

Description of 영어단어장- 내가 만드는 단어장

영어단어를 외우는 일은 쉽지않습니다. 무엇보다 지루해서 오래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앱은 이것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 내가 필요한 영어단어만 공부한다 ★
일반적인 단어장 앱을 보면 내가 원하지 않는 영어단어도 공부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요즘 내가 배우는 영어단어만 공부하고 싶은데 그럴 수 없습니다. 직접 내가 단어를 저장한다면 처음엔 귀찮기는 하겠지만 내게 맞는 필요한 영어단어만 공부 할 수 있습니다.

★ 기존 단어장을 활용한다. ★
영어단어를 입력하기가 참 쉽습니다. 단어만 입력하면 대부분의 단어에 대해서 뜻과 예문을 바로 찾아줍니다. 또한 수준에 맞는 단어장을 골라 바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초등영단어, 중학교 영단어, 고등학교 영단어, 토익, 생활영어, 공무원 영단어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게임을 통한 지루하지 않은 학습 ★
단어 vs 뜻 카드 넘기기 게임, 단어 vs 이미지 카드 넘기기 게임을 통해 빠르고 쉽게 단어를 외울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5분 공부 할 것 10분 공부하게 됩니다. 단와와 관련된 주관식, 객관식 문제를 풀다보면 자연스럽게 공부시간이 길어집니다.

★ 오답노트를 활용하자 ★
오답노트를 통하여 틀린단어만 모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절약하는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 그 외의 기능들 ★
직접 써보 암기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단어와 뜻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지루 하지 않도록 앱 전체의 테마를 바꿀 수 있습니다.

오류나 부족한 부분 추가 기능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라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문의 사항이 있으면 메일로 연락주세요
[email protected]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