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맥 - 빅데이터 독서 취향분석 책추천,큐레이션,SNS 1.3.3g Apk

북맥 - 빅데이터 독서 취향분석 책추천,큐레이션,SNS 1.3.3g icon
Requires: Android 4.0 and up
Curent version: 1.3.3g
Updated: 24.05.2016
Price: Free
Size: 14.64 Mb
Download: 278

Rate saved, Thank!

4 (1 votes)

Description of 북맥 - 빅데이터 독서 취향분석 책추천,큐레이션,SNS

빅데이터(Bigdata) 방식으로 개인 독서취향을 분석한 도서추천 서비스이며, 프리미엄 사용자를 위한 독서경영세미나 VOD 120편, 원페이지도서요약 50편 등의 북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국내 유일 PC(http://bookmac.co.kr)와 앱버전 동시 제공 및 연동이 가능한 독서 어플입니다.


★★"무슨 책 읽지? 이 책 나한테 필요한 책일까?" 라는 독서의 어려움, 쉽게 해결해 드립니다.★★

도서를 지식서재에 몇 권 담기만 하면 내가 관심있을 만한 도서, 친구 또는 관심분야가 비슷한 사람들이 요즘 좋아하는 도서를 추천해 드리는 독서 도우미입니다.

도서를 클릭하면 서평은 기본이고 그 도서 관련 웹문서, 유튜브 영상, 모임 정보 등의 지식콘텐츠도 함께 큐레이션 되어있어 도서 선택이 더욱 쉬워집니다.

365일 무료도서를 증정하는 '북드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신간 도서도 받을수 있는 행운도 누려보세요.

‘북맥’을 통해서 인터넷서점에서 도서를 구매할 경우 인터넷서점의 적립금 이외에 추가로 북맥에서 적립금을 적립해 드립니다.

이젠 인터넷 서점의 일률단편적인 베스트셀러 책이나 단순 광고성 서평, 댓글만 보고 책을 선택하지 마시고, 이제 '북맥' 하세요~!


■ 북맥(Bookmac), 어떤 앱인가요? 자세하게 알고 싶어요~!

- 개인 맞춤형 도서추천 : 내가 지식서재에 담은 도서, 친구, 구독서재를 기반으로 독서취향을 빅데이터기반으로 분석하여 개인 맞춤형으로 도서를 추천해 드립니다.

- 인포그래픽 연관도서 추천 : 개별 도서를 빅데이터 분석하여 인포그래픽 형태로 연관도서를 추천해 드립니다.

- 소셜 인기도서 : 4대 인터넷서점의 베스트셀러, 북맥과 SNS의 인기도서를 전체 및 카테고리별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 나만의 서재 : 내가 관심있는 도서를 지식서재라는 공간에 모아 둘 수 있으며, 도서 뿐만 아니라 인터넷에 산재해 있는 도서관련 문서, 영상, 모임 정보 등을 함께 모아 둘 수 있는 복합적인 지식공간입니다.

- 북맥보드 : 나의 친구, 구독서재의 관심있는 도서, 활동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실시간 타임라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 이벤트 : 365일 무료 도서를 증정하는 ‘북드림 이벤트’ 및 북콘서트, 저자 강연 등의 오프라인 모임 이벤트 정보를 제공합니다.

- 프리미엄 사용자를 위한 북콘텐츠 : 독서경영세미나VOD 120편, 원페이지도서요약 50편
(인터넷서점으로 이동하여 도서 1권이상 구매하면 자동 프리미엄 등업)

- 콘텐츠 알림(Feed) : 내 지식서재에 담은 도서에 새로운 문서, 영상, 모임 등이 추가되면 자동으로 알려줍니다.

- 도서기반 소셜네트워크 : 같은 책에 관심있는 사람과 쉽게 인맥형성이 가능하며, 친구도 만들고 관심있는 서재를 구독(팔로우)도 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사용 : 국내 유일하게 PC버전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과 PC 버전은 상호 연동됩니다. (PC버전 바로가기 : http://www.bookmac.co.kr)


■ 문의하기

- 메일 : info@bookmac.co.kr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BookmacSNS
- 트위터 : https://twitter.com/BookmacSNS
- 블로그 : http://blog.bookmac.co.kr


■ 관련 키워드 : 북맥, bookmac, 책추천, 도서추천, 개인화, 도서취향 분석, 도서 큐레이션, 빅데이터, 소셜네트워크, 버티컬SNS, 책, 도서, 온라인서재, 인터넷서점, 서평, ebook, 전자책, 인포그래픽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