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 S알리미 3.0.5 Apk

신한은행 - S알리미 3.0.5 icon
Category: Finance
Curent version: 3.0.5
Updated: 15.01.2017
Price: Free
Size: 23.78 Mb
Download: 476

Rate saved, Thank!

3.5 (1 votes)

Description of 신한은행 - S알리미

신한Smail이 더욱 업 그레이드 되어 S알리미(Salimi)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신한Smail로 은행의 입출내역, 금융혜택을 받아보셨다면, 이제 S알리미로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까지 신한금융그룹의 모든 거래내역 (카드승인, 금투계좌 입출금, 보험료 납입(미납입)/지급 내역 등), 각 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혜택 소식을 모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의 거래내역, 금융정보, 보안 알림까지~ 이 모든 서비스를 S알리미로 누리세요.

* 거래내역 알림은 은행/카드/금융투자/생명보험 각각의 통지함에 차곡차곡!
- 설정한 계좌의 입금/출금내용과, 보유한 카드의 승인 및 승인취소 내역, 보유한 보험증권의 납입과 미납입, 지급 등 거래 항목의 성격에 따른 화면 정렬 및 타임라인 형식의 화면 구성을 통해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없이 바로 메시지 확인!
- ‘간편보기’ 설정 기능을 이용하시면 로그인 없이 바로 수신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가 필요 없는 예/적금 간편신규 계좌 개설!
- 은행 고객이라면,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하게 예적금/청약 상품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 각 고객센터 직원과의 모바일 Talk 상담
- 나의 금융거래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고객센터의 상담원과 메신저 기반의 모바일 Talk으로 바로 상담하세요. 쉽고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 다양한 거래내역 관리 기능!
- 거래 항목을 카카오 톡이나 문자로 공유하거나 가계부 전송 기능을 통해 입출 내역 관리가 편리합니다.
- 거래내역 內 ‘간편계산기’를 통해 쉽고 빠른 계산이 가능합니다.
- 은행 입출금 거래내역 Report와 카드 결제예정금액 조회, 보험의 납입 Report 기능을 제공하여 금융거래 패턴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용한 금융혜택 정보는 받은 편지함으로!
- 환율정보, 자동이체 종료일, 수수료 면제 혜택 안내, 다양한 금융상품 안내 등 나에게 꼭 필요한 금융혜택 정보는 받은 편지함을 통해 제공됩니다.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보안설정 기능!
- 로그인 알림 :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 할 경우 로그인 내역이 통지되어 본인외 거래시 알 수 있어 안전한 금융거래를 지원합니다.
- 스미싱 문자 알림 : 악성 금융 사기를 예방하기 위한 알 수 없는 출처의 URL을 포함한 문자가 전송될 경우 알림을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이용 유의사항]
- 푸시 메시지 특성 상 수신 위치, 통신사 및 서버 문제 등으로 수신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설치가능 OS 버전: Android 4.0 이상 스마트폰 (Wifi전용기기 및 태블릿 이용제한)
- 서비스대상: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보유한 고객, 본인 명의의 신한카드를 1장 이상 보유한 고객, 본인명의의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한 고객, 신한생명 보험 상품에 1개 이상 가입된 고객
- 이용수수료: 무료
- 서비스 신규 가입 시
신한은행 고객 : 휴대폰SMS 추가인증 후 신한 은행에 등록된 휴대폰번호와 동일한 1대의 스마트 폰에서 이용가능
신한카드, 신한금융투자, 신한생명보험 고객 : 휴대폰 인증 후 1대의 스마트 폰에서 이용가능

- 신한은행에 휴대폰번호가 상이하게 등록되어 있거나 미등록 되어있을 경우 서비스가 제한되오니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시거나 인터넷뱅킹>고객정보 변경 메뉴에서 연락처를 정비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는 이용이 불가할 수 있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