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위치추적,위치찾기,스마트폰,구글,아이,커플-서치유 2.1.2 Apk

핸드폰위치추적,위치찾기,스마트폰,구글,아이,커플-서치유 2.1.2 icon
Category: Communication
Requires: Android 4.0.3 and up
Curent version: 2.1.2
Updated: 18.06.2015
Price: Free
Size: 10.74 Mb
Download: 191

Rate saved, Thank!

3.8 (1 votes)

Description of 핸드폰위치추적,위치찾기,스마트폰,구글,아이,커플-서치유

핸드폰(휴대폰) 위치추적어플 원조 서치유가 2.0으로 새롭게 돌아 왔습니다.

새로운 기능들 엄청난 정확도의 위치추적 엄청난 기능들로 무장 하여 새롭게 서비스 합니다.

1. 간편한 카카오톡 로그인
- 이제 힘들게 회원 가입 하지 마세요 카카오 사용자라면 간편하게 원터치로 가입 하 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회원이 아니어도 간단한 이메일로 회원 가입 하시면 이용 하 실 수 있습니다.

2. 그룹
- 여러개의 그룹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룹별로 설정을 다르게 하여 상대방을 위치추적 할 수 있습니다.
- 특정 그룹에만 위치를 공유 해제 할 수 있으며 그룹내에서만 위치추적, 위치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의 베터리 정보와 위치 정보, 주소등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을 간편하게 전화번호 또는 아이디로 초대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초대를 하실 수 도 있습니다.

3. 네비게이션앱들과 연동
- Tmap, 김기사 네비게이션 앱과의 연동을 통하여 원터치로 실시간 위치추적이 가능 하며 네비게이션으로 바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4. 구역알림 기능
- 구역을 만들고 그 구역 안을 들어 오거나 벗어 나는 사용자에 대해 실시간 알림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 여러개의 구역을 등록 할 수 있고 각각 서로 다른 사용자를 선택 하여 실시간으로 위치추적,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채팅
- 그룹간의 채팅을 지원 합니다.
- 다양한 아이콘을 지원 합니다.

6. 안심귀가
- 가족,애인,아이,자녀들이 집까지 안전하게 귀가 할 수 있도록 실시간 안심 귀가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나의 위치를 실시간 위치추적하여 상대방에게 도착예정시간, 남은 거리등의 정보를 그룹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전해 줌으로 안전하게 집까기 귀가 할 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또한 실시간 위치추적 하면서 원터치로 집 위치를 바로 네비게이션도 경로를 안내 받으 실 수 있습니다.

6. 그룹주행
- 그룹주행은 선택한 목적지에 그룹의 모든 사용자가 서로간 실시간 위치추적 공유 되며 언제 도착할지 몇 Km가 남았는지 서로 공유 하고 네비게이션과 경로 안내를 통하여 안내 받으 실 수 있고 음성 채팅, 음성안내, 문자채팅 등을 지원 합니다.

7. 친구 찾아 가기
- 가족,애인,아이,자녀들의 위치를 묻지 않고 바로 찾아 가세요!
- 상대방의 위치를 원터치로 실시간 위치추적 하여 찾아 갈수 있으며 네비게이션과 경로 안내등을 통하여 안내 받으 실수 있고 상대방은 나의 실시간 위치와 도착예정시간, 거리등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 채팅, 음성안내, 문자채팅 등을 지원 합니다.

8. 실시간 위치
- 기존 버전의 실시간 위치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상대방 위치를 실시간 위치추적 하며 현재 이동 속도, GPS상태, 이동 유무 등을 확인 할 수 있어 더욱 정교한 위치추적, 위치찾기가 가능 합니다.

9. 글등록
- GoogleMap 기반으로 위치를 선택하여 맛집, 약속위치, 마켓등을 위치를 그림등으로 그려서 그룹간 서로 공유 해서 볼수 있으며 등록된 위치는 네비게이션이나 경로 안내를 그룹주행을 통하여 위치찾기가 가능합니다.

10.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위치추적어플 이며 패미, 지나리 등과 유사한 어플입니다.



* 휴대폰 위치추적, 핸드폰 위치추적 시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위치추적어플 중 가장 정확한 위치정보와 정확도를 제공 합니다.
*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 하여 휴대폰 위치추적 또는 핸드폰 위치추적시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 위치추적어플중 가장 정확한 위치와 안정성을 제공 합니다.
* 실시간 위치추적은 GPS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핸드폰위치를 위치를 제공 하며 10분으로 제한하여 서비스 됩니다.
* 안심귀가, 안전귀가는 GPS를 사용하여 핸드폰(휴대폰)위치를 실시간 추적 제공 하며 도착예상 시간과 남은 거리를 TMAP 과 연동 하여 제공 합니다. 또한 실시간위치추적을 제공 받으면서 채팅과 음성 메세지,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 그룹주행은 모든 그룹 사용자들의 핸드폰위치 또는 휴대폰위치를 추적 하여 실시간 제공 하며 모든 그룹원의 도착 예상 시간과 남은 거리르 공유 합니다. 또한 위치추적과 동시에 채팅과 음성 메세제, 음성알림 등을 제공 합니다.
* 구역알람 기능은 사용자의 실시간으로 핸드폰위치를 감지 하여 구역에 진입 또는 벗어 날 경우 상대방 핸드폰으로 푸시하여 알려 줍니다.
* 서치유 2.0 위치추적어플은 최신 구글 플레이 버전을 사용 하여 위치추적의 정확도를 높였으며 자체 엔진을 사용 하여 위치추적어플중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합니다.
----
개발자 연락처 :
[email protected]

Read more...

Images

Video

Share this App

Also from 서치유

마찾사 1.0 Apk

마찾사

Category: Health & Fitness
Free
Download Apk
前瞻地產網 1.0.4 Apk

前瞻地產網

Category: Tools
Free
Download Apk
광주버스 - 종결자 3.3.0 Apk

광주버스 - 종결자

Category: Maps & Navigation
Free
Download Apk

Similar apps

hoppin(호핀) - 스마트폰 버전 3.6.5(#13) Apk

hoppin(호핀) - 스마트폰 버전

Media & Video
hoppin
19.28 Mb
Download Apk
Sam Locker - 스마트폰 중독방지 2.1 Apk

Sam Locker - 스마트폰 중독방지

Tools
대구대앱창작터
9.65 Mb
Download Apk
파오인(스마트폰) - 잡지/신문 가판서비스 2.0.15 Apk

파오인(스마트폰) - 잡지/신문 가판서비스

News & Magazines
Bflysoft Co., Ltd
3.21 Mb
Download Apk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