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서울맵 5.0.3 Apk

스마트 서울맵 5.0.3 icon
Category: Travel & Local
Requires: Android 4.2 and up
Curent version: 5.0.3
Updated: 22.01.2017
Price: Free
Size: 11.09 Mb
Download: 152

Rate saved, Thank!

4 (1 votes)

Description of 스마트 서울맵

하이브리드웹 형식으로 더 빠르고, 더 간편해진 스마트서울맵!!!

[스마트 서울맵 앱]

서울시 다양한 행정정보를 알기 쉽게~ 찾기 쉽게~
지도에 ‘쏙쏙’ 담았습니다.


‘스마트서울맵’ 주요 서비스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계절 시즌 별 이벤트행사나 행정정보 그 동안 찾기 쉽지 않으셨죠?

‘스마트서울맵’에서는 21개의 다양한 시즌 이벤트 및 행정정보 테마 서비스를 제공 중 입니다.
찾기 쉽지 않았던 시즌 이벤트나 행정정보를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서울맵’은 지속적으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테마를 지속적으로 추가 제공 할 예정입니다.


* 장애인 편의시설
서울시 곳곳에서 장애인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음식점, 화장실, 영화관 등의 시설 정보를 제공하며, 한 번에 3곳까지 검색할 수 있는 맞춤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 시즌 테마 콘텐츠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이벤트 테마 한강행복몽땅(지도), 무더위 쉼터 및 여름철 필수 정보인 홍수대피소 등 계절 특성에 맞는 시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테마 콘텐츠
서울wifi, 착한가게, 안심먹거리, 작은도서관, 화장실, 도로공사, 가스렌지 연결업체와 같이 생활에 밀접한 관련이 있으나 민간에서 제공하지 않는 공공서비스로서의 차별성을 확보한 공간정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서울시 행정정보
서울시에서 관리하는 정보 중 시민 생활에 필요한 행정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제공하여 시민들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링크 서비스
시민들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서울불편신고' 링크와 '서울시 웹&앱', ‘여성일자리’, ‘여성편의시설’, ‘모바일 전시관’ 등 모바일 서비스 링크를 제공합니다.


* SNS 공유하기
사용자가 보고 있는 지도화면을 [내지도]에 저장할 수 있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서울맵’은 ?

1.쌍방향 소통을 위한 ‘시민 참여 형 지도 태깅’ 제공
시민 생활 밀착형 테마 구성, 사용자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 실시간 공유 기능을 통하여, 시민들의 효율적인 의견수렴의 창구 역할과 실생활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2.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 및 기능 개선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심미성을 강조한 디자인 개선 및 사용자 경험을(UX)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제공할 예정입니다.

3.시민을 위한 다양한 ‘서울형 지도태깅’ 서비스 발굴
서울시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행정정보를 발굴하여 시민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테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lso from 서울시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