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가이드‘ ~최신 정보로 일본 여행을 더욱 즐겁게~ 1.0.10 Apk

‘도쿄 가이드‘ ~최신 정보로 일본 여행을 더욱 즐겁게~ 1.0.10 icon
Category: Travel & Local
Requires: Android 4.0.3 and up
Curent version: 1.0.10
Updated: 10.05.2019
Price: Free
Size: 29.13 Mb
Download: 52

Rate saved, Thank!

3.3 (1 votes)

Description of ‘도쿄 가이드‘ ~최신 정보로 일본 여행을 더욱 즐겁게~

이 어플은 도쿄도와 도쿄관광재단이 2019년 3월에 발행한 최신 여행 가이드북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원칙적으로 모두 한국어이며, 게다가 완전 무료! 일본 도쿄를 여행할 예정이신 분께서는 꼭 다운로드해서 활용해 주세요.

▼어플 특징
・완전 무료로 제공되는 디지털북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을 세로로 해서 1페이지씩 읽는 기본 사양과 더불어
스마트폰을 옆으로 하면 2페이지(좌우 양면)씩 읽을 수 있습니다.
・열람 중에 탭 하면 화면 아래에 ‘페이지 넘기기 기능’이 표시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목적 페이지로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시의 게재 내용은 2020년 3월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2020년 4월 이후는 최신판의 게재 내용으로 전환할 예정입니다.
・다운로드해 두시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오프라인 열람이 가능합니다.
그 때문에 도쿄 여행 중에 통신환경이 없어도 문제없습니다.

▼게재 내용
전통과 혁신이 교차하고 있으면서 항상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내어 다양한 즐거움을 약속하는 거리 ‘도쿄’. 일본의 중심지인 ‘도쿄’의 대표적인 명소부터 최신 추천 관광지의 매력을 도쿄도와 도쿄관광재단이 야심차게 여행 가이드 북에 정리했습니다! 지면은 도쿄 각 지역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충분히 사용하고 있으며, 동시에 여행객들에게 편리한 지도나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모델 코스 등을 게재하고 있습니다. 소개하고 있는 지역이나 시설, 상품은 한국에서 오신 여행객 여러분이 지금 가장 알고 싶어하는 정보를 조사하여 그 중에서 엄선했습니다. 단체여행을 하실 때는 물론이고 자유여행을 하실 때에도 활용하실 수 있는 충실한 내용으로 구성했습니다!
도쿄에서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 체험, 도쿄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최신 관광시설 및 상업시설, 도쿄의 트렌드 정보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서점 등에서 판매되어도 될 만한 알찬 여행 정보를 이 어플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주쿠:
가전이나 패션, 선물을 구입하기에 좋은 가게와 갑옷이나 칼 등이 전시된 사무라이 관련 뮤지엄, 무료로 202m 높이에서 도쿄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도청 전망대 등을 소개.

·시부야,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유행하고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기에 좋은 가게와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감각의 뮤지컬, VR을 체험할 수 있는 어뮤즈먼트 시설, 일본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돈까스 가게 등을 소개.

·긴자, 도쿄, 마루노우치:
럭셔리 브랜드를 중점적으로 취급하는 상업시설, 도쿄를 대표하는 유명 라멘가게가 집결되어 있는 도쿄역 구내, 도쿄역 부근 첨단 작품을 전시한 미술관 등을 소개.
그 외 아래와 같은 내용이 실려 있습니다.

·모델 코스:
도쿄 도내의 인기 명소를 엄선하여, 일본에서의 자유여행 스케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3종류(2박3일, 1일, 반나절)의 모델 코스를 소개. 이미 여러 번 도쿄를 방문한 적이 있는 사람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대표적인 지역뿐만 아니라, 나카메구로·다이칸야마·기치조지와 같은 주목받고 있는 최신 명소에 대한 것도 실려 있습니다.

·도쿄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음식점에서 해 보는 니기리즈시나 마키즈시와 같은 초밥 만들기 체험, TV게임이 아니라 실제로 탈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 등을 소개.

·도쿄에서 개최되는 이벤트:
봄의 꽃놀이, 여름의 불꽃놀이, 가을의 단풍 라이트 업, 겨울에만 열리는 축제 등 1년 동안 도쿄에서 개최되는 이벤트를 소개.

·최신 관광시설 및 상업시설:
전세계에 트렌드를 계속해서 전송하고 있는 도쿄에서는 새로운 시설들이 속속 오픈하고 있습니다! 그 최신정보를 소개합니다.

·도쿄 여행이 처음이신 분도 보기 쉽고 찾기 쉬운 지도를 게재.
·계절별 적절한 복장을 제안, 알아 두면 좋은 일본의 매너를 게재.
·외국인 여행객 한정의 유익한 교통정보를 게재.
·돈의 인출이나 환전, 무료Wi-Fi 이용방법 등 도쿄 여행에 도움이 되는 기본정보를 게재.
·도쿄의 도심과는 달리 대자연을 즐길 수 있는 다마 지역(도쿄 도심에서 전철 등을 이용해 약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지역)이나 섬(도쿄 도심 등에서 배나 비행기로 갈 수 있는 섬)의 매력을 게재.

그 외에도 최신의 도쿄 정보가 다채롭게 실려 있는 디지털북 어플입니다.
꼭 여러분만의 새로운 ‘도쿄’를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Read more...

Images

Share this App

Also from Bringer Japan Inc.

About Privacy Policy Feedback Report a policy violation